안마의 기원과 기법

안마의 기원과 기법

 

마사지 요법은 수천 년 동안 사용되어 왔다. 그러나, 마사지는 한 때 터치 요법과 수동 기술을 사용하는 전통적인 유형의 마사지로 여겨졌다. 오늘날, 스포츠 마사지, 시아츠, 태국 마사지, 반사 요법, 레이키, 그리고 다른 무수한 종류의 마사지를 포함하여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가 있다. 이러한 종류의 마사지는 각각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같은 종류의 휴식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정기적인 마사지 요법의 주요 장점은 긴장감과 스트레스를 줄이고 전체적인 기분을 좋게 해준다는 것이다. 연구는 정기적으로 마사지를 받는 사람들이 더 행복하고, 더 건강하고, 더 생산적인 경향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게다가, 정기적인 마사지는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고 영양분을 흡수하는 몸의 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정기적인 마사지를 받으면 면역체계뿐만 아니라 신경계도 활성화되어 더 건강하고 즐거운 생활방식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이 또한 확립되었다. 신체의 다른 부위를 마사지할 때 더 큰 유연성과 정신적 명료함을 느끼는 감정도 보고되었다.
마사지 치료는 손으로 만지는 것으로 제한되어서는 안 된다. 모빌리티 문제를 겪고 있는 고객과 작업할 때 치료적 손길이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관절염이나 근육의 힘에 영향을 주는 다른 질환이 있는 사람들을 포함한다. 마사지 요법은 불편함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연성과 강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치료사들은 또한 신체의 특정 근육이나 부위를 대상으로 하는 스포츠 마사지를 훈련 받을 수 있다.
마사지 요법은 또한 신체 심리 치료와 같은 신체에 이점을 제공한다. 마사지 치료는 보통 신체 심리치료와 병행된다. 개인 신체 심리 치료 기간 동안, 공인 치료사는 몸을 편안하게 하고 편안하게 하기 위해 마사지 기술을 사용할 것이다. 그런 다음 고객은 경직과 만성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일련의 스트레칭 운동 또는 기타 운동을 수행하라는 지시를 받게 됩니다. 고객은 이러한 세션 동안 긍정적인 감정과 생각을 되새기도록 격려받습니다.
치료용 마사지를 제공하려면 면허를 가진 마사지 치료사가 필요하다. 실제 마사지를 받기 전에 치료사는 고객의 니즈가 다르기 때문에 고객의 니즈를 평가할 것이다. 공인 마사지 치료사는 고객이 자신의 필요에 맞는 적절한 기술을 선택하는 것을 돕고, 개인에게 가장 효과적인 위치를 결정합니다. 특정한 마사지 방법은 요통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유익할 수 있다. 허가된 마사지 치료사는 마사지 치료의 첫 번째 세션 전에 고객에게 치료 마사지를 권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보통 가정이나 공인 마사지 치료사의 사무실에서 행해진다.
공인 심리치료사는 마사지를 통해 고객이 자신의 정서적 및/또는 신체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공인 마사지 치료사는 다양한 질병으로 고통 받는 고객을 돕기 위해 다양한 마사지 치료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사지 치료사는 마사지 치료 세션 전에 고객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방향 요법의 에센셜 오일을 바를 수 있습니다. 이 특별한 에센셜 오일은 몸뿐만 아니라 마음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또한 힐링 과정에 중요한 요소로 알려진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에도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마사지 치료의 이점은 치료사가 환자에게 적용하는 마사지의 특정 기술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훌륭한 치료사는 치료 목적의 마사지 세션 동안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고객과 긴밀히 협력할 것입니다. 마사지 치료의 첫 번째 세션에 앞서 그리고 치료 내내, 좋은 치료사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고려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고객의 식단을 조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치료 환경에 필요한 모든 조정을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고객과 함께 일하는 과정, 그리고 해야 할 변화들을 생물역학적 심리치료라고 한다. 이 방법은 사용자의 요구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듭니다. 다른 많은 치료법들과 마찬가지로, 목적은 고객이 최고의 건강 수준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그러나, 이 과정은 또한 고객이 질병의 증상을 줄일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추구한다. 생체역학적 심리치료는 의뢰인의 기분을 좋게 하고 어떠한 질병도 그들의 건강을 위협하지 않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Leave a Comment